본문 바로가기
사진일기

선물 받았다! "몽블랑 베스트셀러 38157 벨트"

by 4월3일 2017. 4. 5.
728x90
반응형
벨트 선물을 받았다.
가끔 백화점쇼핑을 할때면 몽블랑 매장에 들르곤 하는데… 지갑이고 벨트고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뻐서 하나쯤은 가지고 싶었다.

그런데

여자친구에게 몽블랑 벨트를 선물 받았다.

우앙~!



쇼핑백 로고를 찍어보았다.



포장상태.


"Made in Germany”  쓸떼없는 이야기지만 최근엔 독일산 엔진톱을 샀다.

믿음이 간다. 
모델명 “38157”




이것저것 야무지게 들어있다. 벨트 포장상태가 마음에 든다. 얆은 천같은 주머니에 벨트가 들어있다. 그 밖에 정품인증서 . . .




작고 아담한 몽블랑 


반듯한 서체로 각인 되어있다.


몽블랑벨트가 길이 별로 판매하는 것은 잘 모르겠다.
왜냐하면 내 허리에 맞추게 되면 저 부분은 잘려나갈테니까;;;


그렇게 힘들이지 않아도 쉽게 분리 된다.


이 부분을 많이 잘라낼 예정…
잘하는 건지 모르겠다. 
좌우간 사이즈는 맞춰놔야 되니까.


무엇보다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든다. 
양면이라는 장점도 있다. 앞쪽은 블랙 뒤쪽은 브라운 이다.
그런데 쭉~ 블랙으로만 하고 다닐것같다.
생김새가 무난해서 벨트선물하시기엔 아주 좋을것같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구입해서 차고 다니기에는 비싼감이 있다.

고맙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